귀뚜라미보일러, 온수매트 감사선물 대잔치 실시

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종기)는 내달 27일까지 귀뚜라미보일러 온수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세탁용 커버 ‘원 플러스 원’ 행사와 보관용 가방을 추가로 증정하는 ‘귀뚜라미보일러 온수매트 감사선물 대잔치’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 온수매트 감사선물 대잔치 실시

세탁용 커버는 고급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 내구성이 뛰어나 쾌적함을 제공한다. 2장의 세탁용 커버를 제공해 고객은 더욱 편리하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추가로 증정되는 보관용 가방은 온수매트 사용 후 보관할 때 편리하게 접어서 가방에 넣을 수 있도록 해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300여개의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지역번호 없이 1588-9000번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온수매트 ‘따솜’ 시리즈는 건강한 잠자리를 위해 개인의 수면 시간을 고려한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안전 잠금 기능, 온도센서, 수위센서, 동작센서 등 10가지의 안전센서를 장착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귀뚜라미보일러, 온수매트 감사선물 대잔치 실시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50년간 축적된 보일러 기술력을 집약시켜 온수매트용 초소형 전기보일러를 개발했다”며 “파이프 온돌 기술을 발전시켜 유연성이 좋은 특수 파이프를 적용해 지난 2011년도에 온수매트를 출시하고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고 전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