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싱글미팅, 싱글 직장인들 위한 행사…'어머, 여긴 가야돼'

GS싱글미팅
 출처:/발렌타인데이 in 로맨틱그랑서울 포스터
GS싱글미팅 출처:/발렌타인데이 in 로맨틱그랑서울 포스터

GS싱글미팅

GS싱글미팅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GS건설이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둔 2월 7일 오후 2시부터 종각역 그랑서울몰에서 직장인 싱글 남녀 3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단체미팅 행사 ‘밸런타인데이 in 로맨틱 그랑서울’을 개최한다.

그랑서울몰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이 행사는 지난해 10월 싱글 남녀 직장인 200명을 대상으로 처음 개최된 바 있다. 당시 조기에 매진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GS건설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단체미팅 행사를 2회째 진행하기로 하고, 이번 ‘밸런타인데이 in 로맨틱 그랑서울’ 행사 규모를 300명으로 늘렸다.

GS건설 관계자는 “곧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싱글 직장인들에게 인연을 찾아준다는 콘셉트”라며 “이번 행사에는 쪽지에 이상형과 연락처를 적어 붙이는 ‘러브커넥트’ 이벤트와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선물’ 이벤트 등 참가자들이 더 많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s싱글미팅 참가 신청은 동성 2인 1조로 사전에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saemip.com)에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남성 3만5000원, 여성 2만9000원이다.

gs싱글미팅 참가비에 음식값이 포함돼 있어 맛집들의 대표 음식을 저렴한 비용으로 맛보며 이성과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300명의 남녀 참가자들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동안 그랑서울몰 내 제휴된 맛집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남녀 2:2로 배치된 좌석에서 이성과 미팅을 갖게 된다.

본 gs싱글미팅 행사는 젊은층에게 만남의 기회도 제공하지만 `그랑서울 몰`을 활성화 하는 측면이 있어 행사에 참가한 음식점들의 반응도 뜨겁다고 GS건설측은 설명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맛집의 유휴시간을 활용해 진행하고 단시간에 수백 명의 참가자들에게 가게를 직접적으로 홍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배상철 GS건설 과장은 gs싱글미팅에 대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음식점이 있는 그랑서울 몰을 젊은 직장인들에게 데이트코스로서 알리고자 기획했다”며 “작년 로맨틱 그랑서울 행사의 반응이 매우 좋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s싱글미팅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gs싱글미팅, 달려가야겠다" "gs싱글미팅, 꼭 가야겠는걸" "gs싱글미팅, 대박사건" "gs싱글미팅, 어머 짱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gs싱글미팅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