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역맛집 매운갈비찜 인천 부평 회식장소로도 추천!

부평역맛집 매운갈비찜 인천 부평 회식장소로도 추천!
부평역맛집 매운갈비찜 인천 부평 회식장소로도 추천!

인천 부평구 부평동 159-44에 위치한 부평역맛집 맵돈은 부평문화의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편리하고 그 맛 또한 칼칼하고 담백하기로 소문난 매운갈비찜 전문 업체이다.

맵돈의 주 메뉴는 갈비찜을 위주로 하고 있는데 고객의 입맛에 따라 소갈비찜과 돼지갈비찜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일반 간장 갈비찜이 아닌 매콤하고 달콤한 매운갈비찜 전문점이기 때문에 인근에 있는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나 데이트코스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매운갈비찜이라 하면 그저 맵기만 하거나 자극적이기만 한 곳도 많지만 부평역맛집으로 소문난 맵돈은 말 그대로 매콤달달한 깊이 있는 매운맛과 입안을 사로잡는 감칠맛을 주 무기로 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고 한다.

맵돈에서 맛볼 수 매운갈비찜 이외에도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100% 모짜렐라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계란말이도 단골 고객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데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듬뿍 넣어준 모짜렐라치즈의 쭉 쭉 늘어나는 비쥬얼이 마치 국수를 연상시킬 정도로 환상적이라 하겠다.

부평역맛집 맵돈의 매운갈비찜이 이렇게 맛있고 인기가 있는 이유는 국내산 1등급 생갈비를 사용한다는 점에도 있겠는데 냉동갈비를 사용했을때와 국내산 1등급 생갈비를 사용했을 때의 원재료비 차이는 실로 하늘과 땅차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맵돈의 대표는 고객들의 눈을 가리고 저렴한 원재료를 사용하는것은 고객에 대한 신뢰도를 무너뜨리는 일이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여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도록 항시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도를 위한 준비된 자세를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

부평역에는 맛있다는 집도 많고 정말 맛있는 집도 참 많지만 공중파 TV에 수차례 소개가 될만큼 그 인지도와 퀄리티가 증빙된 곳이기 때문에 매운갈비찜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맵돈은 맛과 친절함에 반해 한번 방문이 두번 방문이 되고 그 이후로도 계속 단골 고객이 될 수 있는 정말 맛있는 집이라 하겠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