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 차트]`길건너 친구들` 2주 연속 1위

📁관련 통계자료 다운로드한 주간 무료 스마트앱 순위 (1월 21~27일)

유료 앱 순위에서 ‘마인크래프트’가 1위를 지켰다. 그를 이어 액션 RPG ‘데몽 헌터’가 세 계단 상승하여 2위를 차지했다. 반면에 ‘모뉴먼트 밸리’는 한 계단 하락한 3위로 내려왔다. ‘스노우보드 파티’는 변동 없이 4위, ‘데드엔드99’는 5위, ‘갓피플 성경’이 6위다. 이어 ‘어둠아래: Chapter 1’이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한 7위다. 한 여학생에 대한 괴담의 비밀을 풀어나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공포 게임이다. 다양한 퍼즐을 풀어 게임을 진행한다. ‘무한더던전’ ‘아이폰트’ ‘지오메트리 대쉬’가 각각 8위, 9위, 10위로 순위권에 머물렀다.

무료 앱 순위에서는 변동 없이 ‘길건너 친구들’이 1위를 유지했다. 이어 3D 액션 RPG ‘COA’가 새롭게 2위를 차지했다.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성 넘치는 그래픽,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장점인 게임이다. ‘여신’ 역시 3위를 차지하며 순위권에 진입했다. 신과 함께 루나리아 대륙을 혼란에 빠뜨린 대악마를 물리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액션 RPG다. 파스텔톤의 2D과 3D로 구현된 귀여운 캐릭터와 몬스터의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이어 신작 게임 ‘얀데레 키우기’가 4위, 레이싱 게임 ‘드리프트걸즈’가 5위를 차지했다. 또 ‘98%가 틀리는 문제’가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하며 7위에 올랐다.

[스마트앱 차트]`길건너 친구들` 2주 연속 1위

<무료 앱 순위>


무료 앱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