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큐’ 손쉬운 재택부업정보 전하는 웹툰 서비스 시작

‘드림큐’ 손쉬운 재택부업정보 전하는 웹툰 서비스 시작

재택부업 전문 사이트 드림큐가 손쉬운 재택부업으로 돈 버는 방법을 알려주는 웹툰 서비스를 오픈해 많은 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드림큐는 사이트 회원들에게 총 25가지의 신개념 수익아이템을 제공하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 사이트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재택부업 전문 사이트이다.

최근 회원 만족도와 운영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실시간 수익금 적립 리스트를 공개하기 시작했으며, 독창적인 시스템으로 다양한 수익 창출이 가능한 재택알바, 부업 정보를 제공하여 미래창조과학부로부터 eTrust 인증을 획득하며 회원들에게 신뢰를 이어 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웹툰 서비스는 드림큐의 다양한 수익 서비스를 흥미로운 웹툰 형태로 알기 쉽게 설명해주어 누구나 쉽게 재택부업을 따라 할 수 있게 마련했다. 더불어 기존 회원들에게 더욱 많은 수익과 이벤트를 소개하여 원활한 수익 향상을 지원한다.

현재 ‘엄마와 딸의 대화편’ ‘직장인편’의 단 두 편이 공개되었음에도 많은 회원 및 재택 부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 돈 버는 방법을 알려주는 웹툰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대해 드림큐의 한 회원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엄마와 딸 또는 직장인들의 대화로 구성된 웹툰 형식으로 더욱 친근하면서도 재미와 재택부업 관련 정보를 동시에 충족시켜주어 매우 유익하게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재택부업 전문 사이트 드림큐의 관계자는 “지금까지 공개된 웹툰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도 유명 작가들과의 작업을 통해 많은 드림큐 회원들에게 재미와 이해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돈 버는 방법을 알려주는 웹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손쉬운 재택부업 정보 제공으로 돈 버는 방법을 알려주는 드림큐의 웹툰 서비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reamq.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