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홈쇼핑 히트상품 증정하는 ‘100만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홈쇼핑모아를 통해 구입한 상품 ‘인증샷’ 올리면 응모 완료

모바일 홈쇼핑 검색 앱 ‘홈쇼핑모아’가 오는 27일까지 ‘100만 다운로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쇼핑모아, 홈쇼핑 히트상품 증정하는 ‘100만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이벤트 기간 안에 홈쇼핑모아 앱 내 커뮤니티에 홈쇼핑모아 앱에서 구매한 홈쇼핑 상품 사진 리뷰를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전체 기간 중 베스트 리뷰를 올린 응모자들에게는 홈쇼핑 히트상품인 휴롬 원액기, 아이오페 에어쿠션, 에그팩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홈쇼핑모아를 만드는 버즈니 남상협 대표는 “홈쇼핑모아는 모든 홈쇼핑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하는 서비스이다. 홈쇼핑 방송 편성표 모아보기는 기본이고, 키워드 알림 기능을 통해 인기상품을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예를 들어 ‘여행상품’이라는 키워드를 등록하면 관련 방송이 시작되기 전에 알림을 보내주기도 한다”며 “지금까지 100만명이 이용해주신 성은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니,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쇼핑모아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CJ오쇼핑, GS홈쇼핑, 홈&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롯데홈쇼핑 주요 6개 홈쇼핑사와 제휴를 맺고 실시간 방송 및 홈쇼핑 채널 편성표를 제공하는 모바일 홈쇼핑 검색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적립 및 할인 혜택도 제공해 소비자의 알뜰 쇼핑을 돕는다. 홈쇼핑모아는 앱스토어(애플), 플레이스토어(구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