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춘푸드 리헬스 홈런2, 설 남성건강식품 효도선물로 소문나...

다음 주면 설 연휴. 고향에 계신 부모님을 위해 양손 가득 선물 들고 찾아갈 마음에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분주해진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을 위해 효도선물을 들고 차 끌고 운전하면서 갈지, 버스나 기차를 타고 갈지 벌써부터 고민이 앞서지만 듬직했던 아버지가 예전에 비해 수척해진 모습을 그려보면 자신도 모르게 가슴이 아파온다.

◇ 중년 아버지를 위한 효도선물, 뭐가 좋을까? = 특히 남성의 경우 중년이 넘어가면서 인체의 신대대사가 원활하지 않게 되고 영양소 부족으로 인한 각종 질환에 노출된다. 게다가 젊은 시절을 상상하면서 ‘이 정도쯤이야’ 하고 건강관리에 소홀해지는 법. 누가 봐도 몸 관리를 해야 할 시기인데 정작 본인은 괜찮다고 하신다. 그래서인지 부모님 건강을 챙겨드리기 위해 설날 효도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고르는 경우가 부쩍 늘고 있다.

수많은 건강식품 중 적절한 남성건강기능식품을 찾기란 어렵다. 두둑한 현금이 가장 좋은 효도선물일 테지만 용돈을 쓰지 않고 저축하는 부모님도 많다. 그래서 일단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선물하는 것은 자식 된 입장에서의 센스. 천년넷 웰피아닷컴에서 판매하고 있는 ‘리헬스 홈런2‘라면 쇠약해진 아버지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다.

회춘푸드 리헬스 홈런2, 설 남성건강식품 효도선물로 소문나...

◇ 홈런2, 소문난 회춘푸드 원료만 정성스레 담아... = 천년넷에서 판매하는 리헬스 홈런2는 중년남성을 위한 100일 건강프로젝트로 코러스제약에서 개발한 40~60대 전용 건강식품이다.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B2, 망간 등을 함유한 주원료는 남성의 말 못할 고민이 무엇인지 시원하게 답변을 해준다.

부원료 성분 또한 중년남성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모두 담았다. 자라, 동충하초, 과라나, 호로파, 산수유, 헛개나무 추출물, 복분자 추출물, 굴분말, 마카 추출물, L-아르기닌, 흑마늘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부원료는 홈런2가 중년남성에게 왜 좋은 건강식품인지를 단적으로 말해준다.

비싼 건강식품이 시중에도 많이 나와 있지만 일반 사람들이 사서 먹기에는 너무 부담스럽고, 그 건강식품이 진정 효과가 있을 거란 보장도 없다. 반면 리헬스 홈런2는 한국보다 세계에서 먼저 알아준 남성건강식품이라는 점에 관심이 간다. 많고 많은 건강식품 중에서 어떤 이유로 외국에 알려진 것일까.

◇ 세계박람회에서 인정한 남성건강식품, ‘홈런2’ = 제조회사 한국코러스제약은 2012년부터 5대양 6대륙을 돌며 ‘Worldwide CPHI‘에 참가를 했다. 세계박람회 출품 후 끊임없는 러브콜로 인도네시아와는 홈런2 기술이전을 비롯해 완제품을 수출 공동협약을 체결하였고, 이란과도 공동판매협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수출협약이 이뤘다.

회춘푸드 리헬스 홈런2, 설 남성건강식품 효도선물로 소문나...

인삼 홍삼을 제외하고 우리나라 식품이 해외에 수출된다는 소식을 좀처럼 듣기 어렵다. 이런 현실에서 해외 식품박람회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2~2013년부터 줄곧 홈런시리즈 제품이 까다로운 유럽의 기준을 연속으로 통과하면서 한국의 식품기술력을 세계에 알렸다.

리헬스 홈런2처럼 세계박람회에서 인정받은 남성건강식품이라면 설 연휴 고향에 계신 아버지께 효도선물로 드리기에 안성맞춤이다. 남성건강은 전세계 갱년기 중년 남성의 공통된 관심사이기 때문. TV 광고성 판매식품이 아닌 제품의 효능으로 건강식품을 선택해 보자.

美FDA 등록으로 한국 남성건강기능식품의 기술력을 자랑한 리헬스 홈런2는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베타글루칸 함유 정식인증을 받은 백두산 삼지연 상황버섯, 필리핀 직수입 밀레니엄 모링가, 식이유황 MSM 등 엄선된 회춘푸드 건강식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리헬스 홈런2’ 자세히 알아보기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