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4주차 ‘엔탈’ 주간 영화 바로보기/다운로드 순위

2월 4주차 ‘엔탈’ 주간 영화 바로보기/다운로드 순위

설 연휴가 속해 있던 19일에서 25일까지의 엔탈(ENTAL) 영화 바로보기/다운로드 순위에서는 영화 ‘기술자들’이 신규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이승기, 문채원 주연의 영화 ‘오늘의 연애’와 ‘헝거게임: 모킹제이’가 신규진입과 동시에 차례로 3~4위를 차지했으며, ‘마다가스카의 펭귄’이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영화 ‘기술자들’은 인천 세관에 숨겨진 1,500억을 40분 안에 털어야 하는 범죄 기술자들의 비즈니스를 그린 영화로 김우빈, 이현우, 조윤희 등의 쟁쟁한 스타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개봉 후에는 개봉10일만에 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입증했으며 2월 25일까지 누적관객수 2,563,822명을 기록했다.

또한 이번 주 순위에서는 영화 ‘명량’, ‘허삼관’,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등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가 10위권 안에 안착했으며, 반전 스릴러 영화 ‘타임패러독스’가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특히 손예진, 김남길 주연의 영화 ‘해적’은 무려 5계단 상승하며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2월 4주차 영화 바로보기/다운로드 순위에서는 영화 ‘워킹걸(무삭제판)’, ‘러브로지’, ‘아메리칸셰프’, ‘상의원’, ‘빅매치’ 등의 최신영화가 15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엔탈(www.ental.com) 영화 차트는 매주 금요일에 제공되며 전주 목요일부터 수요일까지의 영화 바로보기/다운로드 순위를 집계하여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