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사전 등록 서비스’ 모바일게임 업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최근 모바일게임 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게임사들이 게임 출시 전부터 유저들을 붙잡기 위한 물밑 경쟁을 펼치고 있다. ‘마비노기 듀얼’, ‘우주정복’, ‘이사만루 풀카운트’ 등의 기대작들은 출시 전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해 희귀하고 가치 있는 아이템과 패키지를 지급하며 유저들을 유혹하고 있다.

게이머들 사이에서 사전등록이 남들보다 앞장서서 달릴 수 있는 시작점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힌 시점에 스마트폰 게임 No.1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획기적인 서비스로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바로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로, 게임마다 각각 따로 신청해야 하는 기존의 불편한 사전등록을 획기적으로 간소화한 서비스다.

보통 1-2주일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사전등록의 특성상 깜빡 잊고 사전등록을 못한 경우, 사전등록 혜택을 받은 다른 유저와의 경쟁에서 뒤쳐지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이에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최근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등록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 할 수 있는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오픈하고 유저들의 동의 절차를 거쳐 등록을 받고 있다.

앞으로 ‘레이븐’, ‘전선을간다’, ‘슬링샷브레이브즈’ 등, 이미 베타테스트를 통해 입소문이 난 기대작들의 사전등록 쿠폰도 준비 중이라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신청한 유저들의 기대치가 한껏 부풀어 올라있다

헝그리앱의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는 일반 유저들의 사전등록 활용 패턴을 분석해 새롭게 도입한 것으로 서비스 시작 한 달 만에 20만 명 넘게 등록 신청이 쇄도하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