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동스쿨, ‘상반기 新유형 이랜드그룹 채용 직무적성검사’ 강좌 오픈

취업동스쿨, ‘상반기 新유형 이랜드그룹 채용 직무적성검사’ 강좌 오픈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이랜드그룹에서 최근 발표한 ‘2015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 시험에 대비하는 직무적성검사 동영상 강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5 상반기 新유형 이랜드그룹 채용 직무적성검사’ 동영상강좌는 이론과 문제적응력을 동시에 강화시킬수 있는 강의로 이번 채용시험을 대비해 단기간에 총 정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신청자는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평가와 피드백을 통해 면접에 대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에는 최근 기출문제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예상문제를 수록되어 향후 시행될 시험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동스쿨 홈페이지(http://jobdo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랜드 그룹의 채용부문은 전략기획 / 패션브랜드매니저 / 상품기획 / 글로벌소싱&프로덕션 / 패션플로어매니저 / 하이퍼매니저 / 외식브랜드매니저 / 건축시공 / 정보전략 / SE / IE 등이다.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근무지역은 서울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s://elandscout.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