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허니쟁 for Kakao’ 초보자의 특권을 누려라

헝그리앱은 디앱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허니쟁 for Kakao`(이하 허니쟁)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허니쟁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허니쟁은 세계를 멸망시킬 구미호의 혼백을 처치하기 위해 삼국의 국민이 대립하며 경쟁한다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유저들은 플레이 성향에 따라 전사, 법사, 자객, 사제 4가지 직업을 선택하고, 3개의 국가에 소속되어 끊임없는 PVP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 속에서 펼쳐지는 전쟁이 꿀맛나게 재미있다는 의미에서 ‘허니쟁’이라는 제목이 붙었다. 허니쟁은 일반 필드에서 진행되는 영지전, 국가전, 서버전 등 다양한 PVP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직 앵글, 드래그 앤 드롭, 원터치 등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허니쟁 쿠폰 이벤트는 헝그리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계정당 1회만 발급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헝그리앱 허니쟁 게시판 이벤트 공지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쿠폰은 초보자 특권 선물로 다양한 아이템을 유저에게 제공한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이번 쿠폰은 3월 31일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선물 교환원 NPC와 대화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사전등록을 단 한번의 입력으로 간소화시킨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모바일판 리그오브레전드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인글로리’를 비롯해서 ‘태극팬더’, ‘SD건담슈터’ 등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레이븐’, ‘세븐나이츠’, ‘서머너즈워’,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영웅의군단’, ‘열혈강호무쌍’, ‘로열로더’ 등 출시 예정인 게임 및 이미 출시된 게임의 특별 쿠폰도 곧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