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롤 헝그레인저, 리그오브레전드 도전자를 기다린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시청자와 BJ가 함께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헝그리앱TV 방송인 ‘롤 헝그레인저’가 자신들과 함께 대결을 펼칠 도전자들을 공개적으로 찾고 있다. ‘롤 헝그레인저’는 BJ인 지코, 로이조, 보겸, 마이콜과 롤 전 프로게이머 빠른별 총 5명의 출연자가 시청자들의 도전장을 받아 롤 대전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롤 헝그레인저 멤버들은 리더박스에서 랭크를 뽑아 리더선정을 하고, 낮은 랭크를 뽑은 헝그레인저는 자신보다 높은 랭크의 헝그레인저에게 절대 복종해야 한다. 또한 시청자들이 보내온 도전장을 확인하며 본격적인 리그오브레전드 대결을 시작한다. 도전팀이 승리할 경우 헝그레인저가 상품을 뽑아 증정하며, 대결이 끝난 후에 멤버들은 손을 들어 벌칙을 받을 워스트 멤버를 뽑는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롤 헝그레인저’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헝그리앱TV에서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대표의 콩두컴퍼니와 함께하는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위드 콩두’, ‘도탑전기’ 길드 대전 리그’, ‘하얀고양이’를 주제로한 ‘허풍의 신’, ‘몬스터길들이기’를 주제로한 ‘몬길의 은혜’ 등, PC 및 모바일 게임을 넘나드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