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연구개발 기술 전문 월간지 첫 등장

코스인,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4월 창간준비호· 창간호 5월 발행

화장품 연구개발 기술 전문 월간지 첫 등장

일본과 우리나라 화장품 신기술, 신소재, 신원료, 연구개발 최신 트렌드를 분석한 전문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저널이 나온다.

㈜코스인코리아(대표 길기우)는 일본 최고의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잡지인 (유)프레그런스저널사(회장 우노코이치)와 프레그런스저널(FRAGRANCE JOURNAL) 한국판 발행 계약을 지난해 11월 30일 체결하고 2015년 4월 창간 예비호를 거쳐 2015년 5월부터 프레그랜스 저널 한국판을 월간으로 발행한다.

프레그런스저널 한국판은 화장품 R&D 분야에서 우리나라 보다 앞선 일본의 수준 높은 향장품 기술자와 연구자들의 연구논문과 화장품 연구개발 최신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우리나라 화장품 B2B 업계 관계자들의 정보교류와 네트워크 형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국내외 화장품 연구개발 논문과 화장품 원료·부자재·임상기관 관련 최신 동향과 정보를 신속하게 지면에 반영함으로써 상품기획, 품질관리 담당자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코스인은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5월 창간호 발간에 앞서 4월 창간준비호 발행을 통해 독자들에게 프레그런스 저널 내용의 진수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4월 창간준비호에 들어갈 내용은 프레그런스저널 일본판 3월호의 주요기사를 전문위원들이 번역한 내용과 국내 화장품 관련 기관단체장과 업체 대표의 창간 축하 메세지가 들어간다.

코스인은 오는 6월 코엑스에서 열리는 세계최대 규모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 전시회에 참가해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창간 관련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는 월간으로 발행되며 사이즈는 B5판형으로 1만부를 제작하며 구독료는 월 29,000원이다. 연간구독료는 313,200원으로 10%할인된 가격에 독자들을 찾아간다.

코스인코리아 길기우 대표는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는 화장품 연구개발, 화장품 OEM·ODM,원료, 부자재, 상품기획, 품질관리 담당자는 물론 전국 대학과 국공립 도서관, 지방자치단체 관계자들을 독자로 하는 한국판 화장품 연구개발 기술 전문 월간지라는 점에서 발간의 의미가 크다”면서“이 잡지가 화장품을 연구하는 기술진과 화장품 원료, 부자재, 임상기관 등 B2B 업계 관계자의 정보교류, 연구개발기술 향상을 위한 최고의 정보지로 자리매김하는 매체가 되도록 완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코스인 광고마케팅국 02-2068-3413

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cos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