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몬스터 길들이기] ‘몬길 광고를 보았는가?’ 미션 이벤트 진행

‘몬스터 길들이기’는 600여 종이 넘는 개성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핵심인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24주 연속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 동시접속자수 30만 명 돌파 등 장르 사상 최고의 기록을 수립한 바 있으며, 출시 1년여가 지난 지금도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게임이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몬스터 길들이기` 커뮤니티를 운영중인 헝그리앱은 `몬길 광고를 보았는가?` 미션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9일까지 진행되며 PC, 모바일, 지하철 등에서 진행중인 몬스터 길들이기 광고를 본 후 몬스터 길들이기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만 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가상 화퍠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 하며, 문화상품권, 구글/티스토어 기프트 카드, 영화예매권 외에 다양한 상품들을 포인트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3월 12일까지 ‘몬길 활동왕’을 뽑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시물과 댓글을 많이 쓴 회원들을 뽑아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권, 문화상품권 5,000원권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헝그리앱 몬스터길들이기` 커뮤니티 내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몬스터 길들이기] ‘몬길 광고를 보았는가?’ 미션 이벤트 진행

한편,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사전등록을 단 한번의 입력으로 간소화시킨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와 게임 전문 지식인 서비스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헝그리앱 몬스터 길들이기] ‘몬길 광고를 보았는가?’ 미션 이벤트 진행

모바일판 리그오브레전드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인글로리’를 비롯해서 ‘태극팬더’, ‘SD건담슈터’ 등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레이븐’,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영웅의군단’, ‘열혈강호무쌍’, ‘로열로더’ 등 출시 예정인 게임 및 이미 출시된 게임의 특별 쿠폰도 곧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