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디아크, 괴물신인 강렬한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아...'노래+안무+래핑' 3박자 완벽

'인기가요' 디아크, 괴물신인 강렬한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아...'노래+안무+래핑' 3박자 완벽

인기가요,디아크, 괴물신인

걸그룹 디아크는 19일 오후 3시40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데뷔곡 `빛`을 열창했다.

이날 디아크는 막힘없는 가창력과 흐트림없는 칼군무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입을 모아 극찬한 래퍼 유나킴은 쫄깃한 래핑으로 보는 이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빛`은 서정적인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그루브한 리듬에 힙합 사운드가 가미된 컨템포러리 알앤비 장르로 부모 자식간의 사랑과 남녀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많은 관계에서 있을 수 있는 이야기로 누구나 공감하기 쉬운 노래다.

또한 중독성 강한 후렴구인 `내 손을 잡아봐, 누군가 필요할 때`는 메인보컬 정유진의 소울풀한 보이스에 모든 멤버의 하모니가 더해져 듣는 이의 감성을 적셔주기 충분하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미쓰에이, 지누션(feat. 장한나), M&D, EXID, 케이윌, FT아이랜드, 레드벨벳, 니엘(feat. 주니엘), 달샤벳, 바스타즈, 신보라, 앤씨아, 언터쳐블, 러블리즈, JJCC, 프롬, 디아크, 신지수, 24K 등이 출연했다.

이윤지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