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보고있다 장동민, "엄마가 욕하지 말래" 웃픈사연

엄마가보고있다 장동민
 출처:/ JTBC
엄마가보고있다 장동민 출처:/ JTBC

엄마가보고있다 장동민

장동민이 ‘엄마가 보고 있다’에서 욕설 논란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5일 방송된 JTBC ‘엄마가 보고 있다’에서는 3명의 MC와 8명의 엄마들이 홀로 상경해 친구 집에 얹혀살고 있는 38세 취업 준비생의 24시간을 관찰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엄마가 보고 있다’ MC 장동민은 “내가 장남이고 온 가족이 같이 산다. 장남은 솔직히 내가 힘든 게 낫다고 생각한다”며 속깊은 면모를 드러냈다.

장동민은 이날 최근 욕설 논란에 휩싸인 것에 대한 어머니의 걱정을 밝히기도 했다.

장동민은 “나는 우리 어머니와 같이 살고 있는데 내가 아침에 나갈 때마다 문 밖까지 나와서 항상 얘기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엘리베이터 문이 닫힐 때까지 욕하지 말고 말조심하라고 한다. 그러면 나는 ‘그럼 뭐 먹고 살라고’라고 말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민은 “엄마는 항상 걱정한다. 우리의 일상을 보면 어머니가 많이 슬퍼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엄마가 보고 있다’는 엄마가 자녀의 생활을 관찰하는 프로그램. 엄마는 자녀가 살아가는 고단하고 치열한 하루를 지켜보고 그들의 좌절과 극복의 과정을 공유한다. 또한 MC들과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궁금했던 자녀들의 하루를 이해하고 공감해나가는 과정을 담는다.

MC이본, 장동민, 강민혁과 다양한 연령대를 대표해 선발된 ‘엄마군단’ 김부선, 염동헌, 황석정, 원기준, 박준면, 김강현,정이랑(정명옥), 신지훈이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네티즌들은 “엄마가보고있다 장동민, 욕설 논란 어머니가 얼마나 가슴 아프셨을까”, “엄마가보고있다 장동민, 욕설 논란 지금 생각해도 억울해”, “엄마가보고있다 장동민, 이렇게 착한 남자인데 이미지가 안 좋아져서 속상하다”, “엄마가보고있다 장동민, 장남 마음 애틋하네” 등의 의견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