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히어로즈', 사전등록 이벤트 통해 다양한 경품 지급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가 서비스하는 슈팅 RPG `드래곤히어로즈`가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4월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 참여시 5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보상을 지급하며, `슈팅본능 리그` 경품 이벤트를 통해 SNS에 슈팅본능을 자극하는 글과 이미지를 공유해 공감을 많이 획득한 참가자들에게 `삼성 겔럭시S6 엣지`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총 상금 500만원의 `시나리오 대전` 이벤트를 통해 드래곤히어로즈를 주제로 시나리오를 작성하면 공식 작가 선정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드래곤히어로즈', 사전등록 이벤트 통해 다양한 경품 지급

드래곤히어로즈는 슈팅과 RPG를 결합한 형태의 게임으로 아찔하고 통쾌하게 적을 쓸어버리는 쾌감을 느낄 수 있어 슈팅 매니아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스토리 기반의 `시나리오 모드`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스페셜 던전` 그리고 한계에 도전하는 `무한던전`과 매일 다른 보스를 만나는 `보스전` 등의 콘텐츠로 지루할 틈이 없이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강화, 진화, 합성 등을 통해 개성 만점의 강력한 영웅들을 수집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히어로즈’ 유저 커뮤니티를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최근 자사의 사이트를 통한 사전 이벤트 등록을 전면 무료화하고 1.2업데이트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UI를 전면 개편하는 등, 업계에 신선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얼마 전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등록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오픈하고 최소 18만이 넘는 서비스 참여자들에게 그동안 ‘레이븐’, ‘뮤오리진’, ‘서머너즈워’, ‘탑오브탱커’, ‘슈퍼판타지워’, ‘타이탄’, ‘마비노기듀얼’, ‘베인글로리’ 등 대작 게임 및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는 소규모 개발사 게임의 사전등록 이벤트 및 무료 쿠폰 제공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으로 자사의 서비스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