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5월 가정의 달 50% 할인 이벤트

선물세트 아이템 연령별, 가격대 맞춤형 세트 구성

퓨어힐스, 5월 가정의 달 50% 할인 이벤트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www.pureheals.com) 에서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세트와 혜택을 가득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은 챙겨야할 날도 많고 챙겨야할 사람도 많다. 어떤 선물을 골라야할지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퓨어힐스에서 선보이는 가정의 달 맞춤형 선물을 준비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보자.

■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가 고민인 아빠를 위해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아빠의 얼굴빛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퓨어힐스 ‘용암송이 옴므 라인’을 추천한다. 용암송이 함유로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을 수렴해 주고 청정 제주 해수 함유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완성해 주어 아빠를 위한 선물로 적격이다.

■ 지치고 생기 없는 피부가 고민인 엄마를 위해

그동안 바쁜 일상 생활 때문에 피부 관리에 소홀했던 엄마의 지친 피부를 위한 아이템인 ‘센텔라 라인’은 손상되고 생기 잃은 피부를 위한 기능성 영양라인이다.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추출물이 함유돼 푸석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 피부탄력을 강화하고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엄마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 촉촉한 동안 피부를 꿈꾸는 딸을 위해

동안 피부를 꿈꾼다면 보습충전은 필수이다.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반짝이는 꿀광 동안 피부를 실현시켜 줄 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라인’은 프로폴리스추출물을 메인 베이스로 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광채와 윤기를 살려줘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 외에도 피부 관리의 필수조건인 모공관리 제품으로 ‘용암송이 라인’은 과잉 피지, 블랙헤드를 해결하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퓨어힐스의 다양한 제품과 연령별, 가격대까지 고려한 맞춤형 세트로 구성됐으며 5월 한 달간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정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