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 순위]무협게임 `천성검` 1위 올라

📁관련 통계자료 다운로드한 주간 무료 스마트앱 순위

퍼즐게임 ‘모뉴먼트 밸리’가 유료 앱 차트에서 2주째 1위를 지켰다. 2인 인디 개발사가 만든 ‘여사제의 모험’은 2위에 올랐다. ‘마인크래프트’는 3위를 유지했다. ‘림보’는 두 계단 하락한 4위다. 창업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트컴퍼니’는 새롭게 5위로 진입했다. 회사를 세계 100위 기업으로 키우는 소셜 창업 게임이다. 퍼즐게임 ‘후크’는 네 단계 오른 6위, ‘던전999F-슬라임던전의 비밀’은 7위다. 8위는 퍼즐게임 ‘지오메트리 대시’, 9위는 ‘대출산왕국 플러스’가 차지했다. 퍼즐 게임 ‘디그런’은 10위다.

‘천상검’은 무료앱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무협 게임 특유의 타격감을 갖춘 3D 풀그래픽 RPG다. ‘드래곤스트라이커’는 무려 8계단 뛰어올라 2위에 올랐다. ‘미스터드릴러’는 3위다. 귀여운 캐릭터를 조작해 블록을 깨뜨리는 게임이다. 스마트폰 특성에 맞춘 간단한 조작법, 이용자 간 경쟁, 마을 꾸미기가 특징이다. ‘드래곤히어로즈’는 4위다. 슈팅 게임 고유의 통쾌한 손맛과 스릴감에 영웅 전략 육성 시스템을 더했다. 화려한 그래픽과 방대한 시나리오가 인상 깊다. 5위는 ‘마블 퓨처파이트’, 6위는 ‘캔디크러시사가’, 7위 ‘카카오톡’ 순이다.

‘천마전기’는 8위다. 게이머가 몬스터를 직접 소환하고, 소환한 몬스터와 함께 전투하는 것이 차별화됐다. 9위는 지난주 2위를 기록한 ‘뮤오리진’, 10위는 모바일 리듬 댄스 게임 ‘댄스업’이 차지했다.

<무료 앱 순위 5월 13~20일>


무료 앱 순위 5월 13~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