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공사 견적 비교 ‘공사포유’, 법인 전환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6월과 7월 두 달간 공사 완료 사진과 후기 응모하면 추첨 통해 소정의 상품권 증정

인테리어 공사 견적 비교 ‘공사포유’, 법인 전환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인테리어 견적 비교 사이트 ‘공사포유’는 주식회사로 법인 전환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테리어 경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공사포유는 2003년 설립 이후, ‘인테리어 공사 무료 비교견적’과 ‘인테리어 무료 상담’, ‘반값 인테리어 컨설팅’, ‘인테리어 디자인 사례’, ‘공사포유 상가’, ‘생활 속의 인테리어 이야기’ 등 인테리어 공사와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해왔다.

공사포유는 그 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과 보다 안정적인 운영, 대외 공신력 확보를 위해 법인화를 모색해 왔고, 지난 1일 법인화와 함께 주식회사로 새 출발하게 되었다.

이에 공사포유는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6월과 7월, 2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사포유를 통해 진행된 공사 완료 사진과 후기를 SNS에 업로드 하거나, 공사포유 이메일(044u@044u.com)에 직접 보내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8월 3일 공사포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공사포유 최인철 대표이사는 “공사포유가 주식회사로 전환됨에 따라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인테리어 공사에 관련한 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