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2015 후지제록스 PIXI 어워즈` 출품작 모집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는 ‘2015 후지제록스 PIXI 어워즈’ 출품작을 7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 시스템과 솔루션을 이용해 제작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쇄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 8회째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13개국 후지제록스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된다.

2014 후지제록스 PIXI 어워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부문 은상 수상작 <한국후지제록스 제공>
2014 후지제록스 PIXI 어워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부문 은상 수상작 <한국후지제록스 제공>

부문은 책과 매뉴얼, 브로슈어와 카탈로그, 캘린더와 포토북, 카드와 초청장, 1:1 고객 맞춤형 DM(다이렉트메일), 디지털 패키징 등 총 22개로 올해부터는 잉크젯 연속지, 금·은 색상 인쇄물에 대한 시상이 추가됐다.

출품작은 심미성, 혁신성, 비즈니스적 가치, 디지털 시스템과 솔루션의 활용, 인쇄품질 등 총 5개 항목으로 평가된다. 또한 출품한 모든 작품은 산업인쇄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상식인 2015 아시안 프린트 어워즈에 출전 기회가 자동 부여된다.

수상작은 각국 후지제록스 본사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전달받으며 후지제록스 그룹 VVIP고객 관리 프로그램과 해외 유수의 프린트 박람회에 소개 및 전시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 시스템과 솔루션을 통해 제작된 인쇄물 각 2점 △인쇄물 소개서 △회사소개서를 구비해 한국후지제록스 전략마케팅실 PSB 마케팅팀으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출품작은 반환하지 않으며 수상작은 8월 31일 이후 개별 통보한다. 문의는 전화(02-310-3711)로 가능하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