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마스크팩 선두주자 ‘SNP화장품’

‘하고 싶은’ 마스크 팩 색다른 가치 부여 전세계 소비자 ‘열광’

캐릭터 마스크팩 선두주자 ‘SNP화장품’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자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마스크 팩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SNP화장품. 2008년 런칭 이후, 피부전문가의 경험과 피부과학을 접목한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며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

우수한 제품력으로 승부해온 SNP화장품은 이제 세계 화장품 시장을 바라보고 있다. 국내에서의 성장에 그치지 않고 탄탄한 품질을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펼치며 유통망을 적극 확장하고 있는 것. 이에 일본과 홍콩, 싱가폴, 대만, 중국 등 아시아는 물론 미국, 캐나다, 호주 등에도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세계 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SNP화장품은 해외 유명 박람회도 지속적으로 참가하여 지난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2015 일본 드럭스토어 쇼’에 참가하였고, 5월 19일부터 21일까지는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5 중국 상해 미용 전시회’에 참가해 우수한 제품력을 널리 알리기도 했다.

이러한 SNP화장품의 대표적인 제품은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 팩이다. 최근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산 마스크 팩의 인기는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태다. Made in korea 제품의 높은 품질과 짧은 시간 내에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국내 소비자는 물론 중국을 비롯한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 SNP화장품은 차별화된 성분과 독특한 디자인의 마스크 팩을 선보이며 전 세계 마스크 팩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캐릭터 마스크팩 선두주자 ‘SNP화장품’

SNP화장품의 대표적인 마스크 팩으로는 ‘앰플 마스크 5종’, ‘애니멀 마스크 4종’, ‘베이징 오페라 마스크 3종’, ‘페이스 아트 마스크 3종’ 등이 있다.

특히 ‘앰플 마스크 5종’ 중 하나인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는 SNP화장품의 마스크 팩 바람을 일으킨 제품으로 국내 업계에서 ‘제비집 화장품’ 붐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 제품은 양귀비와 서태후의 미모 유지비결로 알려진 바다제비집 추출물이 1,000mg 함유된 마스크 팩이다. 중국 3대 보양 재료로 꼽히는 귀한 바다제비집 성분을 사용한 마스크 팩이라는 점에서 중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소위 ‘대박’에 성공했다.

바다제비집은 피부 보습에 매우 효과적인 성분으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자체의 수분보유력을 강화해줘 속부터 촉촉한 피부로 개선해준다. 또 바다제비집 속 희소성분이자 로얄젤리의 200배에 해당하는 영양분을 가진 ‘시알산’이 피부에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해줘 탄력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SNP화장품의 바다제비집 라인 중에는 마스크 팩 외에도 여러 제품이 있다. ‘바다제비집 아쿠아 아이패치’는 바다제비집 추출물과 함께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눈가 피부 전용 팩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 관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굴곡에 맞춰 들뜨지 않고 잘 밀착되는 하이드로겔 패치를 사용해 일상생활 속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눈가 피부 관리 이외에 팔자 주름 관리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피부 고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캐릭터 마스크팩 선두주자 ‘SNP화장품’

SNP화장품의 또 다른 대표 상품인 캐릭터 마스크 팩 시리즈 ‘애니멀 마스크(동물 마스크 팩)’, ‘베이징 오페라 마스크’, ‘페이스 아트 마스크’는 국내와 중국을 비롯한 해외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그야말로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오고 있는 것이다.

기존의 마스크 팩의 틀을 깨고 시트에 캐릭터 디자인을 그려 넣은 발랄한 모습의 SNP 캐릭터 마스크 팩 시리즈는 제품의 효능과 효과는 물론 사용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고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캐릭터 마스크팩 선두주자 ‘SNP화장품’

올 1월 선보인 ‘SNP 동물 마스크 팩’은 호랑이, 팬더, 수달, 용의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동물 종류마다 다른 기능이 부여된 것이 특징이다.

동물 마스크 팩의 인기에 힘입어 3월에는 경극 가면 모양의 ‘베이징 오페라 마스크 3종(아쿠아, 워터풀, 브라이트닝)’을 야심 차게 출시했다. ‘베이징 오페라 아쿠아 마스크’는 착용 모습이 마치 포청천 같아 공식 출시 이전부터 ‘포청천 마스크 팩’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동물 마스크 팩 4종’과 ‘베이징 오페라 마스크 3종’은 순도 100%의 코코넛즙과 코코넛 워터를 각각 50%씩 배합한 코코넛 워터가 750mg를 공통 바탕 성분으로 함유했으며 종류별 각각 다른 기능에 맞춰 피부 유효 성분이 첨가됐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SNP의 ‘페이스 아트 마스크’는 인식의 전환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프린트가 마스크 팩 전체가 아닌 입가에 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NP페이스 아트 마스크’는 고양이, 토끼, 다람쥐의 3종으로 출시됐다. 비타민C, 칼륨, 인, 철분 등이 풍부한 라임워터 850mg을 공통 바탕 성분으로 함유했으며 종류별 각각 다른 기능에 맞춰 피부 유효 성분이 첨가됐다.

라임은 레몬보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 피부 자체의 면역력을 증가시켜 준다. 피부 속 활성산소를 억제시켜주어 맑고 생기 있는 어린 피부로 가꾸는 데 큰 도움을 준다.

SNP화장품의 캐릭터 마스크 팩 시리즈는 이중 천연 펄프 원단을 사용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중 원단이라 캐릭터가 프린트된 부분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으며 이중 원단 사이의 층이 고농축 에센스를 풍부하게 머금어 피부에 보다 많은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 시켜준다.

SNP캐릭터 마스크 팩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로는 화려한 프린트를 들 수 있다. 다른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제품과 달리 유독 진하게 프린트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아기 피부에도 직접 닿는 용품과 음식을 담는 포장재에도 사용되는 안전한 색상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피부 자극테스트 역시 통과했다.

이뿐 아니라 파라벤과 합성 실리콘,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을 첨가하지 않는 ‘4 free system’을 적용해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개발하고 있다.

또 SNP는 판매수익금 중 일부를 한국동물보호협회에 동물보호를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하고 있는 등 동물 보호를 위해 힘쓰고 있기도 하다.

캐릭터 마스크팩 선두주자 ‘SNP화장품’

이전까지 마스크 팩은 단순히 빠르고 쉽게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기 위한 제품일 뿐이었다. 하지만 SNP화장품은 마스크 팩에 위트와 재미, 더욱 뛰어난 효능과 효과가 있는 원료를 첨가해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중요한 점은 ‘하고 싶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꾼 것이다.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고 효능과 효과를 경험하는 것이 아닌 색다름의 가치를 제품에 부여했다는 점이다. 이러한 노력이 지금의 SNP화장품을 있게 한 가장 큰 이유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