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들 사이에 화제의 ‘꿀알바’, ‘6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 모집 예정

게이머들 사이에 화제의 ‘꿀알바’, ‘6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 모집 예정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게이머들의 꿀알바 ‘6차 게임 서포터즈’를 모집할 예정이다.

소위 ‘게임광’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좋지 않은 시점에서 자신이 잘하는 게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단순히 글을 쓰면서도 돈을 벌 수 있는 ‘꿀알바’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 5차까지 게임 서포터즈 모집은 대성황을 이루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이번 6차 모집에도 벌써 많은 게이머가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6차 게임 서포터즈`로 선정된 사람들은 ‘클래시오브클랜’, `세븐나이츠’, ‘레이븐’, ‘모두의마블’, ‘영웅’, ‘애니팡2’, ‘서머너즈워’, ‘탑오브탱커’, ‘뮤오리진’, ‘마블퓨처파이트’,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3’, ‘마인크래프트’,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이터널시티3’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다함께차차차2’, ‘괴리성밀리언아서’, ‘갓오브하이스쿨’, `MXM`, `메이플스토리2`, `크로노블레이드`, `창세기전4`, `공각기동대 온라인` 등 PC 온라인 게임 게시판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른 유저들의 편의를 돕게 된다.

게이머들 사이에 화제의 ‘꿀알바’, ‘6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 모집 예정

`6차 게임 서포터즈` 기간 동안의 게시글과 댓글 수 등의 활동량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총 상금 수천만원에 최대 150만원의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게임 커뮤니티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헝그리앱은 추후 이용자 랭킹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게시글, 공략, 리뷰 등 헝그리앱 사이트 내 다양한 활동사항을 체크해 랭킹을 선정하고 1등 1명에게는 1천만원, 2등 900만원, 3등 800만원, 4등 700만원, 5등 600만원 등 총 100등까지 차등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