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일곱 영웅을 선택해 플레이하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이 지난 20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히어로즈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물품을 살 수 있는 금전적 보상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번 주 로테이션이 끝나기 전에`로 `히어로즈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번 주 로테이션인 일곱 영웅(발라, 말퓨리온, 일리단, 아서스, 누더기, 티란데, 자가라)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한 후 인증샷과 코멘트를 올리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틀코인(블리자드 캐시)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일곱 영웅을 선택해 플레이하라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일곱 영웅을 선택해 플레이하라

현재 5,8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히어로즈` 외에도 ‘클래시오브클랜’, `세븐나이츠’, ‘레이븐’, ‘모두의마블’, ‘영웅’, ‘애니팡2’, ‘서머너즈워’, ‘탑오브탱커’, ‘뮤오리진’, ‘마블퓨처파이트’,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3’, ‘마인크래프트’,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이터널시티3’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다함께차차차2’, ‘괴리성밀리언아서’, ‘갓오브하이스쿨’, `MXM`, `메이플스토리2`, `크로노블레이드`, `창세기전4`, `공각기동대 온라인`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