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 inno3D 엔비디아의 신제품 지포스 GTX980 Ti 출시!

아이노비아, inno3D 엔비디아의 신제품 지포스 GTX980 Ti 출시!
아이노비아, inno3D 엔비디아의 신제품 지포스 GTX980 Ti 출시!

Ultimate Gaming inno3D에서 엔비디아의 신제품 지포스 GTX980 Ti를 출시했다.

신제품이 출시되면 엔비디아에서 직접 설계,제작한 레퍼런스제품을 먼저 출시하는 그간의 행보와 같이 이번에도 레퍼런스제품이 먼저 선보여졌다.

지포스 GTX980 Ti등과 같이 엔비디아제품 중에는 " Ti "라는 단어가 붙는 제품들이 있는데 이는 GPU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두 글자이다.

NVIDIA Maxwell™ Architecture 로 가속화된GTX 980 Ti는 뛰어난 화질과 가상 현실 경험을 제공한다.

GTX 980 Ti 는 새로운 수준의 성능과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NVIDIA 의 플래그십 게이밍 GPU인 GTX 980을 기반으로 제작되었고 이전 세대 그래픽카드 대비 60%이상 빨라지고 전력효율은 2배나 향상되었다.

VXGI의 현실감 넘치는 조명효과와 매끄러우면서도 잘림현상이 없는 게이밍화면을 가능케하는 NVIDIA G-SYNC™ 기술은 물론 1080p 디스플레이에서도 5K품질의 게이밍을 가능하게하는 Dynamic Super Resolution(DSR)기술까지 적용되어 갈 수록 고화질화 되어가는 추세에 맞춰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제품에 목말라하던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1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이렇다할 악평이 없을 정도로 서비스부문에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아이노비아에서 유통하는 제품이기에 더욱 믿음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