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 순위]`댄스업` 2주연속 1위 지켜

📁관련 통계자료 다운로드한 주간 무료 스마트앱 순위

롤플레잉 게임 ‘여사제의 모험’이 지난주에 이어 유료 앱순위 1위를 지켰다. ‘던전999F’는 네 단계 상승해 2위에 올랐다. ‘스타트컴퍼니’는 3위다. 지난주 2위였던 ‘마인크래프트’는 두 단계 하락해 4위를 기록했다. 롤플레잉 게임 ‘파이브소즈 결정판’은 두 단계 오른 5위다. 퍼즐게임 ‘후크’는 6위, ‘지오메트리 대시’는 7위다. ‘모뉴먼트 밸리’는 3계단 내려가 8위에 머물렀다. 9위는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컨스트럭션 시뮬레이터 2014‘가 차지했다. 고급 3D 그래픽 화면에서 실제와 동일한 14개의 공사용 기계 장비들을 제어하는 게임이다. 10위는 3D 두뇌 퍼즐 게임 ‘더 룸’이다.

무료 앱 차트에서 ‘댄스업’은 2주 연속 1위를 놓지 않았다. 웹툰 원작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주 10위에서 여덟 계단을 뛰어올라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외계침공 주식회사’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액션 퍼즐게임이다.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캐릭터로 블록을 시원하게 터뜨리며 승부를 벌이는 한줄 긋기 게임이다. 4위는 ‘던전크러쉬’다. 모바일 던전 RPG로 깔끔한 그래픽, 쉬운 전투,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와 짜임새 있는 성장 시스템과 함께 과금 없이도 오르는 VIP시스템이 많은 사용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5위는 ‘카카오톡’이다. 6위는 ‘매일매일 삼국데이’가 차지했다.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RPG로, 3D 그래픽과 동글동글 귀여운 SD 캐릭터가 특징이다. 지난주 2위를 차지했던 ‘탄탄 사천성’은 다섯 계단 하락한 7위다. 8위는 ‘네이버’다.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은 다시 순위권에 진입해 9위에 이름을 올렸다. 10위는 ‘V3 모바일 플러스 2.0’이다.

<무료 앱 순위 5월27일~6월3일>


무료 앱 순위 5월27일~6월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