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다, 8% 수익 상품 선보이며 무료 시식 이벤트 열어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카쿠카레에서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카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P2P 업체인 펀다는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카쿠카레와 공동으로 카레 무료 시식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쿠카레의 자금조달을 위해 기획됐다.

카쿠카레는 20~30대 여성 방문고객으로 부터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카레 전문점이다. 최근 카쿠카레는 주력 상품을 고형 포장해 유명 백화점과 온라인 판매 플랫폼을 통해 전국에 유통 시킬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식품 유통을 위해서는 생산라인을 따로 갖춰야 해 이를 위한 자금을 P2P업체인 펀다에서 조달할 방침이다.

펀다는 14일 정오까지 연 8%의 이자수익의 상품을 제공함은 물론 무료 시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식 쿠폰을 발급 받아 카쿠카레 가로수길 직영점에서 사용하면 된다.

카쿠카레의 관계자는 ”만일 신청자가 투자를 하지 못하더라도 전혀 문제될게 없다”며 “손님에게 보다 맛있는 식사를 제공한 것만으로 충분하다”고 얘기했다.

또 펀다의 관계자는 “시식기회를 놓쳤다 하더라도 실제 투자자들에게는 깜짝 이벤트를 열어 또 다른 혜택을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