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목욕탕 속 다정한 인증샷 화제 '훈훈함 발사' 눈길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출처:/장나라 트위터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출처:/장나라 트위터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장나라가 서인국, 김재영과 함께 출연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15일 장나라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잘생긴 우리 동생들, 착하기까지. 사우나복도 잘 어울린다"라는 글과 함께 서인국, 김재영과 함께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나라와 함께 KBS2 새 수목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ㆍ연출 노상훈)에서 호흡을 맞추는 배우 서인국, 김재영이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서인국과 김재영 사이에서 브이포즈(V)를 취하며 해맑게 웃고 있는 장나라는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과시해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장나라 서인국 김시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너를 기억해`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그를 관찰해오던 경찰대 출신 열혈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로 오는 22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귀여워"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훈훈하다"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드라마 대박 기원"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본방사수 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