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퀘스트 ‘얼마에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샵링커’와 손잡아

아이퀘스트 ‘얼마에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샵링커’와 손잡아

중소기업용 ERP인 ‘얼마에요’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는 ‘아이퀘스트’는 온라인 유통 서비스 업체인 네모커머스의 쇼핑몰 연동 솔루션 ‘샵링커’와 제휴하여 쇼핑몰 관리부터 회계관리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얼마에요 ERP’는 경영활동 전반에 필요한 회계∙자금에서부터 물류재고, 인사급여, 영업관리, 그리고 생산관리에 이르기까지 각 기능이 통합적으로 처리되어 효율적인 경영관리가 가능하며 ‘삽링커’는 온라인 판매자가 여러 쇼핑몰에 상품을 한번에 올릴 수 있어 쇼핑몰마다 일일이 로그인해 올리는 번거러움과 시간적 비용을 대폭 줄여 준 서비스다.

이 제휴 서비스를 통해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여러 개의 쇼핑몰에 입점하여 온라인 상점을 운영하고 있는 셀러들은 그동안 쇼핑몰마다 따로 관리했던 복잡한 주문정보 확인 및 매출정산을 간단한 방법으로 ‘얼마에요 ERP’와 연계처리 하여 쇼핑몰 관리는 물론 회계/재고관리, 손익계산까지 원스톱 관리를 할수 있게 되었다.

아이퀘스트 양승언 상무는 “ 얼마에요 ERP와 샵링커의 업무 연계처리를 통해 쇼핑몰과 ERP를 개별적으로 관리하는 소모적인 업무를 없애고 인력, 시간 등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앞으로 이에 머무르지 않고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