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돌커피 이서진의 변신, 세계적인 커피석학과 함께하다

맷돌커피 이서진의 변신, 세계적인 커피석학과 함께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커피 향처럼 다양한 매력의 이서진과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가 만났다. 풍성한 커피 향을 담은 코카-콜라사 조지아의 프리미엄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의 듀얼 광고 모델로 두 사람이 발탁된 것이다.

이서진은 이번에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의 듀얼 모델로 발탁된 세계적인 커피석학이자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 기술위원인 션 스테이만 박사와 함께 맛은 5가지지만 향은 수천 가지’로 ‘커피는 맛이 아니라 향’이라는 제품 컨셉트를 적극 전파하고 있다.

조지아 고티카는 세계적인 커피석학인 션 스테이만 박사를 통해서는 커피 향의 중요성과 신뢰성을 부여하고, 전 세대를 아울러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서진을 통해 풍성한 커피 향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함으로써 듀얼 모델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이서진은 유기농 라이프 ‘삼시세끼-정선편’을 통해 농번기를 맞은 농촌의 농부로서 풍성한 커피 향의 조지아 고티카를 즐겨 마시는 여유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커피 향 예찬론자로서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서진과 션 스테이만 박사를 듀얼 모델로 발탁한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는 풍성한 커피 향을 담은 프리미엄 캔 커피로 안데스 고산지의 커피 원두 사용은 물론 로스팅 후 원데이 추출 등을 통해 커피 향을 구현한 캔 커피이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