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배틀코인 100% 지급 이벤트 7월 중 펼쳐진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팀 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유저 커뮤니티 `히어로즈 헝그리앱`에서는 그 동안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히어로즈 전용 PC`와 상당한 금액의 블리자드 `배틀코인`을 지급하여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오는 7월 중, 유저 커뮤니티 `히어로즈 헝그리앱`은 기존의 추첨 및 선별 방식에서 벗어나 간단한 인증만으로도 참가자 전원에게 5,000 배틀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헝그리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헝그리앱 홈페이지`와 `헝그리앱 공식 어플`을 통해 PC와 모바일 기기로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배틀코인 100% 지급 이벤트 7월 중 펼쳐진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