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 총 상금 5천만 원 지급 이벤트 사전 공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인기 팀 대전 온라인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어로즈)`의 유저 점유율 1위 커뮤니티 `히어로즈 헝그리앱`이 총 상금 5천만 원을 내건 대규모 이벤트를 10일 이내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지난 6월 30일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밝혔다.

모바일 게임 점유율 95%의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지난 2월에 PC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시장 진출을 공식적으로 선언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게임 시장 점유율도 꾸준히 늘려 7월 현재 최신 인기 게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점유율 1위 타이틀을 늘려가고 있다. 최근 ‘리그오브레전드’, ‘메이플스토리2’ 커뮤니티 이벤트에 총 상금 각각 2억 원을 내건 이벤트를 예고한 데 이어 이번에는 ‘히어로즈` 유저들에게 총 상금 5천만 원 규모의 이벤트에 대해 사전 공지했다.
‘히어로즈 헝그리앱`은 그동안 다양한 게임 소식과 정보, 공략, 특성 계산기 등을 제공해 유저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한편, 히어로즈 전용 PC, 키보드, 마우스 패드, 배틀코인(게임 캐시) 등을 지급하는 파격적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해왔다. 여기서 더 나아가 기존 보상을 크게 능가하는 엄청난 상금 규모의 이벤트를 예고하며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물량 공세를 퍼붓고 있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 총 상금 5천만 원 지급 이벤트 사전 공지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