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 최종 랭킹 발표, 96명의 ‘꿀알바’ 상금 주인 가려져

‘5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 최종 랭킹 발표, 96명의 ‘꿀알바’ 상금 주인 가려져

모바일 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지난 5월 13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된 5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의 최종 랭킹을 확정하고 발표했다.

최종적으로 선정된 서포터즈는 역대 가장 많은 인원인 총 96명으로 최우수자에게 150만원이 지급되는 등, 순위에 따라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결과 발표 공지를 본 헝그리앱 회원들은 ‘거의 월급 수준’, ‘순위권 분들 한달치 글량이 궁금해요’, ‘와 150만원 쩐다’ 등의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1등으로 선정된 ‘카이스로’라는 닉네임을 쓰는 회원은 “감사합니다. 4번만에 1등했네요. 헝그리앱 화이팅.”라는 당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소위 ‘게임광’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좋지 않은 시점에서 자신이 잘하는 게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단순히 글을 쓰면서도 돈을 벌 수 있는 ‘꿀알바’라는 소문이 나면서 많은 게이머들이 헝그리앱으로 몰려들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헝그리앱에서는 6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 선정을 완료하고, 서포터즈들이 활동 중이며, 조만간 7차 서포터즈 모집 공지가 있을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은 ‘클래시오브클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 ‘뮤오리진’, ‘서머너즈워’, ‘다함께차차차2’, ‘레이븐’, ’천룡팔부’ 등의 인기 모바일 게임 및 ‘리그오브레전드(롤)’, ‘피파온라인3’,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2’, ‘이터널시티3’ 등 PC 온라인 게임 게시판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른 유저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