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영웅의군단' 신세계 업데이트 기념 데일리 쿠폰 보상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온라인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영웅의군단`이 지난 6월 30일 신세계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영웅의군단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에게 매일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데일리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 업데이트 기념 데일리 쿠폰 이벤트`로 `영웅의군단 헝그리앱` 커뮤니티 또는 `헝그리앱 홈페이지’의 쿠폰/이벤트 메뉴를 통해 매일 1인 1회 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7월 1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군단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영웅의군단' 신세계 업데이트 기념 데일리 쿠폰 보상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영웅의군단' 신세계 업데이트 기념 데일리 쿠폰 보상

현재 5,8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영웅의군단` 외에도 ‘클래시오브클랜’, `세븐나이츠’, ‘레이븐’, ‘모두의마블’, ‘영웅’, ‘애니팡2’,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마블퓨처파이트’, ‘괴리성밀리언아서’, ‘갓오브하이스쿨’, `마비노기듀얼`, ‘다함께차차차2’, `크로노블레이드`,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3’, ‘마인크래프트’,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이터널시티3’, `로도스도전기 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MXM`, `메이플스토리2`, `창세기전4`, `공각기동대 온라인`, `파이널판타지14`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