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이색 주말 이벤트로 ‘롤인벤’ 따라 잡는다

라이엇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팀 대전 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지난 6월 26일 `대리 게임 등 부정행위 적발 현황 110차 안내`를 공지하며 유저들 사이에 게임 매너에 대한 이슈가 다시 한번 부각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에서는 주말 동안 게임 내 부정 행위 및 비매너 플레이어들에 대한 게시판 토론회를 열고 참여하면 RP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의 장을 마련하며 1위 커뮤니티 ‘롤인벤’ 추격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토론, 패드립 유저 신고 or 참는다 or 갚아준다`로 게임에서 부모님을 욕하는 유저들에 대한 본인을 생각을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RP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7월 4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이색 주말 이벤트로 ‘롤인벤’ 따라 잡는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리그오브레전드 RP’, ‘문화상품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이색 주말 이벤트로 ‘롤인벤’ 따라 잡는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