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익스프레스 뷰티 1,2,3 키트 출시해 주목

필링, 모공, 탄력관리,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 3스텝

더샘, 익스프레스 뷰티 1,2,3 키트 출시해 주목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3스텝만으로도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 케어가 가능한 ‘익스프레스 뷰티 1,2,3 키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샘의 익스프레스 뷰티 1,2,3 키트는 필링 왕면봉, 집중 부분 케어 패치, 앰플 마스크로 구성됐다. 이로 인해 들뜨고 거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탄력과 수분까지 관리할 수 있어 팽팽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또 집중 필링과 블랙헤드 케어까지 가능한 ‘퍼펙트 필 앤 클린’과 필링과 탄력관리를 동시에 해주는 ‘필 앤 브이 탄력’ 2종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별로 선택할 수 있다.

총 3단계로 이뤄진 퍼펙트 필 앤 클린은 1단계 AHA+BHA가 함유된 필링 왕면봉, 2단계에는 화이트 클레이가 함유된 스티커형 코패치가 있다. 3단계에는 멀티 미네랄 포뮬라의 수분 앰플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마스크 시트로 구성됐다. 사용시 얼굴 전체 각질제거와 코 주변의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제거는 물론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 주는 수분관리가 한번에 가능하다.

필 앤 브이 탄력은 팽팽한 피부 탄력 관리를 위한 3스텝 키트이다. 1단계 AHA+BHA가 함유된 필링 왕면봉, 2단계 타이트하게 밀착되는 스판덱스 턱선 패치, 3단계 멀티 펩타이드 포뮬라의 탄력 앰플이 함유된 주름 기능성 마스크 시트로 구성됐다. 각질제거와 턱선 V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며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강화해 주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더샘의 신제품 익스프레스 뷰티 1,2,3 키트 2종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