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빈스커피’ 호남•광주 창업설명회 참석, 파격 비용으로 창업 가능

소자본 커피숍 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 창업설명회 참석자들에게 파격적인 창업 혜택 제공

‘바빈스커피’ 호남•광주 창업설명회 참석, 파격 비용으로 창업 가능

전국구로 브랜드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가 7월 15일(수) 오후 3시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에 위치해 있는 ‘바빈스커피 광주 본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호남, 광주 지역을 거점으로 해서 브랜드 저변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광주 창업설명회는 광주 일대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물론, 전라남도와 전라북도 등 호남지역 전체를 아우르는 창업설명회라서,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참고로 지난 7월 1일(수)에 7월 첫 번째 광주 창업설명회를 진행했는데,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참석을 했었다.

광주 창업설명회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또 하나의 이유가 있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현재 150호점 돌파 임박으로 인해 한시적으로 가맹비 1,000만원과 교육비 300만원 면제, 제 1금융권 최대 1억 대출 지원, 매장 내 모든 인테리어 조명 고효율, 친환경 LED 시공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여기에 더해서 또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본사 측은 매장 규모 및 창업 형태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기 때문에 직접 참석을 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게 좋다고 얘기했다. 창업비용에 대한 부분과 본사의 지원 등의 성공창업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카페창업 브랜드 ‘바빈스커피’의 관계자는 “대부분의 프랜차이즈들이 서울, 경기로 창업설명회를 제한하고 있는데 반해, ‘바빈스커피’는 서울, 광주, 부산 등 주요 거점지역을 선정해 지속적인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더불어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창업시장 전반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도 제공하기 때문에 커피숍 창업이나 브런치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꼭 참석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브런치&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는 광주창업설명회 외에도 서울 및 부산 창업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7월 16일(목) 오후 4시 홍대직영점에서 수도권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며, 부산 지역에서는7월 22일(수) 오후 3시 부산 광안리 본점에서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

’바빈스커피’ 창업설명회 사전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babeans.com)를 이용하면 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