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싸게 사세요" 8월7일 대규모 가전쇼 개막

대형 가전에서 중소형 가전을 최대 절반 가격까지 싸게 살 수 있는 대규모 가전박람회가 열린다. 화제의 전시회는 8월7일부터 주말을 포함해 일산 킨텍스에서 사흘 동안 열리는 ‘2015 월드가전브랜드쇼(WEBS).’ 월드가전브랜드쇼에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생활 가전뿐 아니라, 중소중견기업의 우수 아이디어 제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지난해 성황리에 열린 월드 가전 브랜드 쇼 모습
지난해 성황리에 열린 월드 가전 브랜드 쇼 모습

이번 전시회에서는 해외직구와 온라인을 통해 저렴하게 가전제품을 구매하려는 똑똑한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가전을 구매할 수 있는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스마트기기로 제어하는 커넥티드 가전을 비롯해 싱글가전, 디자인가전, 육아가전 등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전시회 기간에는 선호도 높은 아이패드, 소형빔, 드론, 액션캠, 디지털카메라부터 청소기, LED TV 등 대형 가전까지 다양한 가전제품을 7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와 가전 디자인 콘테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열린다.

행사 참관은 7월 31일까지 사전 등록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월드가전브랜드쇼 홈페이지(www.kwebs.org)나 월드가전브랜드쇼 조직위원회 운영사무국(02-2168-9460)에 문의하면 된다.

etnews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