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배 하스스톤 듀오 토너먼트' 16강전 금일 시작

블리자드가 서비스하는 멀티 플랫폼 TCG(Trading Card Game, 카드 거래 게임) `하스스톤`의 유저 커뮤니티 `하스스톤 헝그리앱`이 개최하는 `헝그리앱 배 듀오 토너먼트` 16강전이 금일(4일) 오후 7시부터 펼쳐진다. `헝그리앱TV`, `아프리카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이번 대회는 16강 진출팀 중 4팀이 1, 2경기로 나누어 진행한다.

경기는 2인 1조로 구성해 2대2 경기를 진행하며 세트 스코어가 동점인 경우 에이스 매치를 통해 8강행 티켓을 거머쥐게 된다. 본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하스스톤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물품을 살수 있는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미션 이벤트를 금일(4일) 시작했다. 이번 미션은 `승리 인증 미션`, `개봉 인증 미션` 2종으로 게임에서 승리한 화면과 카드팩을 개봉한 화면을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미션은 8월 5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배 하스스톤 듀오 토너먼트' 16강전 금일 시작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배 하스스톤 듀오 토너먼트' 16강전 금일 시작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