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애스커' 공략왕 선정해 금전적 혜택 쏜다

네오위즈게임즈에서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온라인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애스커`가 오는 6일까지 사흘간 파이널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파이널테스트에서는 35레벨 콘텐츠와 총 50여 개 스테이지 및 100여 종에 달하는 몬스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유저 커뮤니티 `애스커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애스커’를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물품을 살 수 있는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공략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이널테스트 공략왕을 찾습니다`로 `애스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한 우수 공략을 선정하여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8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애스커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애스커' 공략왕 선정해 금전적 혜택 쏜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애스커' 공략왕 선정해 금전적 혜택 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