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 탄생

고보습 앰플 마스크팩 성분 촉촉함 선사

마몽드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 탄생

[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nde.co.kr)는 9월 앰플 마스크팩 성분을 담은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마몽드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은 고보습 앰플 마스크팩 성분을 함유해 매일 아침 방금 마스크팩한 듯 화장이 잘 받은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앰플 마스크팩 성분을 쿠션에 그대로 담아 환절기 메마르기 시작하는 피부에도 건조하거나 들뜸 없이 마스크팩 한듯 ‘화장 잘 받은’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 물 대신 열을 가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저온 추출한 신선한 장미수(로즈 워터)를 가득 담아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진정 보습 효과를 준다. 수정 화장 시에도 밀리거나 들뜨지 않는 밀착력 있는 사용감을 선사하며 복숭아꽃 파우더 성분이 피부 표면에서 빛을 화사하게 반사해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을 건조한 피부에 가볍게 누르듯이 발라 주면 앰플 마스크팩의 고보습 성분이 흡수되어 들뜨거나 일어날 걱정 없이 빠르게 촉촉한 수분 쿠션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라고 전하며 “또한 별도의 하이라이터 할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 곡면에 따라 물찬 은은한 광이 감도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마몽드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