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피아닷컴, 9월 추석맞이 고객사랑 최대 30% 할인이벤트 실시

아이디어쇼핑몰 (주)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는 9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회원고객을 대상으로 9%에서 최대 3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천년넷(Millennium Net Co., Ltd)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생활건강 전문회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씨(Dr.C)’ 기능성마스크팩 · 여드름비누 · 아토피비누, USA 공기청정기 웨인프로덕트社와 알파인 테크놀로지社 한국총판권(오토메이트, 미니메이트, 빅메이트, NA50i)을 보유하고 있다.

웰피아닷컴, 9월 추석맞이 고객사랑 최대 30% 할인이벤트 실시

2014년에는 일본에서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독점수입 하면서 DC선풍기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최근에는 한국, 미국, 홍콩 3국 합작으로 직접 제작한 토르에어 공기청정기까지 출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천년넷은 누구나 쉽게 판매하는 일반적인 제품이 아닌 생활 속에서 아이디어를 재발견하고 이런 제품을 상품화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는 것.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고객들과 상호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성하고 있다.

천년넷 웰피아닷컴에서 진행하는 9월 추석맞이 할인이벤트는 1만 원 이상 결제하는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30일에 종료 예정이다.

▶ ‘천년넷 웰피아닷컴’ 자세히 알아보기

▶ 문의전화 : 1688 – 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