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FW 헤어 화보 공개

키이스트 수퍼 루키 4인방 모델 4개 테마 스타일 제안

아모스프로페셔널 FW 헤어 화보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 키이스트 신예 4인방과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함께한 헤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9월호에 공개된 이번 화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제안하는 F/W 트렌드룩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승화한 모델 4인의 활약으로 관심이 더욱 뜨겁다.

‘FW 헤어 트렌드’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올 초 헤어 트렌드로 발표한 네 가지 테마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을 제안, 자연스러운 레이어드 컷과 볼륨감 있고 내추럴한 웨이브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자연스러움, 건강함, 아름다움’ 세가지 조건을 만족시키는 모델들의 헤어 연출에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루미네이터를 사용했다. 루미네이터는 강한 연화력으로 모발 깊숙이 빠르게 작용, 모발손상은 최소화하면서 광채 나는 웨이브를 완성해 주는 펌제다.

화보에서 공개된 모델들의 헤어 컬러도 눈길을 끈다. 가을 볕을 닮은 버건디 색상과 묵직하고 풍요로운 컬러로 고혹적인 가을의 매력을 뽐낸다. 오키드 브라운 컬러를 선보인 강구름은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오크 버건디 컬러를 덧입힌 진혜원의 헤어는 신비로우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권시현과 한종영은 자연의 색에서 영감을 받은 허브 올리브 브라운과 미스트 브라운색상으로 남자다우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표현했다.

모델들의 헤어 컬러는 모두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트루싱크로 시술했다. 이 제품은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오키드 브라운’,’오크 버건디’,’허브 올리브 브라운’,’미스트 브라운’ 컬러를 완벽하게 구현 시켜줄 스마트한 염모제다.

헤어 화보에 참여한 키이스트 신인 배우 강구름, 권시현, 진혜원, 한종영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화보의 콘셉트를 탁월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