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1위 어플 ‘모비’, 인기 게임 무료 쿠폰 4종 추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일(10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인기 웹툰 캐릭터를 등장시킨 3대3 대전 RPG ‘영웅이쏜다: 웹툰대전’, 귀여운 캐릭터의 역동적인 변신 액션을 내세운 RPG ‘우당탕기사단’, 핵 앤 슬래시의 짜릿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대작 액션 RPG ‘강철의기사 for Kakao’ 등 3종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최근 시즌2를 통해 리뉴얼한 무협 액션 RPG ‘바람을가르다’ 무료 쿠폰 등 총 4종이며 쿠폰을 등록하면 게임 캐시,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1위 어플 ‘모비’, 인기 게임 무료 쿠폰 4종 추가

이외에도 ‘엔젤스톤’, ‘뮤오리진’, ‘대항해시대5’, ‘천지를베다’, ‘갓오브하이스쿨’, ‘그랜드체이스M’, ‘클래시오브킹즈’와 같은 인기 게임은 물론 얼마 전 출시한 ‘도미네이션즈’, ‘모두의경영’, ‘원더5마스터즈’,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나이츠오브클랜’, ‘난투’ 등과 같은 신작 모바일 게임 쿠폰과 신작 온라인 FPS ‘레인보우 식스 시즈’ 베타 테스트 서버 접속 코드 등을 구비하여 유저들이 원하는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오는 9월 20일까지 어플 출석, 사전 예약 참여, 친구 가입 등으로 획득한 응모권을 통해 현금, 백화점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원하는 상품에 응모를 하면 임의 추첨을 통해서 당첨자에게 총 3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 어플 내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