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1위 어플 ‘모비’, ‘길로틴’, ‘갓세이버’ 무료 쿠폰 추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일 (5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앞둔 ‘길로틴’, 실시간 파티 PvP를 앞세운 액션 RPG ‘갓세이버‘의 무료 사전등록 쿠폰으로 쿠폰을 등록하면 게임 머니, 한정판 아이템 등 파격적 혜택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1위 어플 ‘모비’, ‘길로틴’, ‘갓세이버’ 무료 쿠폰 추가

먼저 오리진게임즈의 신개념 영토 전쟁 RPG ‘길로틴’은 오는 10월 8일 오후 3시부터 15일 오후 3시까지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에게는 매일 수정 200개를 지급한다.

레쿠코리아의 실시간 전투 RPG ‘갓세이버’는 파티 PvP와 보스 레이드 시스템과 함께 화려한 코스튬을 앞세워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쿠폰을 등록하면 20레벨 희귀 등급 장비 상자, 3등급 강화석 10개, 영구 코스튬 1종을 지급한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고스트’, ‘난투’, ‘원더5마스터즈’,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프렌즈팝’, ‘뮤오리진’,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언리쉬드’, ‘대항해시대5’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