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이면 집진드기 제거 4ways멀티청소기 '배큐몬' 써보니

사진제공=고려생활건강 www.korcare.co.kr
사진제공=고려생활건강 www.korcare.co.kr

국내 생활,건강,뷰티 분야 우수 쇼핑몰 고려생활건강이 멀티 괴물청소기 ‘배큐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되고 있는 침구 청소기나 일반적인 청소기는 침구 또는 바닥 청소 딱 한가지 기능만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많이 떨어진다.

또한 시중에 저가로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침구용, 카펫용, 차량용, 일반 가정용 청소기를 따로 구매시 약 50만원 이상을 지불해야 한다.

배큐몬 괴물청소기는 세계최초로 4가지(침구, 차량, 카펫, 바닥청소)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배큐몬은 이불, 침대 매트리스, 베개, 소파등의 침구류에 사용시 253.7nm 파장의 UV(자외선) 살균과 함께 무려 분당 3600회 두드려 진드기 및 세균을 99.2% 제거하여(일본 AIKEN사 시험결과 입증) 국내 유명 침구 청소기에 뒤지지 않는 스펙을 자랑한다.

특히 침구 속 집먼지진드기 및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의 세균은 여름철에 더 활발히 증가하는데, 아이가 있는 가정뿐만 아니라 천식이나 비염, 호흡기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치명적이다.

우리나라 가정의 46%가 한 달에 한 번도 침구를 세탁하지 않으며, 이화여자대학교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가정집 침대 먼지에 세균의 분비물과 세균성 초미세먼지가 다량 존재하며 이것이 기도에 염증을 일으켜 중증 천식, 폐기종, 만성 폐쇄성 질환, 폐암등을 유발한다”고 밝혔다. 이는 천식과 만성 폐 질환 위험도를 8대, 폐암 위험도를 38.7배 높이는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이는 흡연(13배)보다 높은 수치다.

결국, 지속적인 침구 위생 관리와 청결이 이러한 질병의 예방법이 되는 것이다.

또한 배큐몬 괴물청소기는 침구용 헤드로부터 분리하면 차량 또는 핸디청소기로 사용이 가능하며, 침구용 헤드 내에 있는 틈새 노즐을 이용하여 화장대, 책상, 창틀등의 틈새청소도 가능하다.

싸이클론 흡입 방식을 채택하여 시중에 판매되는 90만원대의 카펫 청소기의 기능을 완벽 구현하며, 소비전력은 400W로 최적화되어 오버 스펙으로 인한 소음 및 모터 바람에서 오는 불편함이 없다.

바닥 청소시 11단 조절이 가능한 연장관을 통해 허리를 구부릴 필요 없이 청소가 가능한 만능 괴물 청소기라 불리고 있다.

배큐몬 괴물청소기를 기획한 고려생활건강 담당 엠디는 “세계최초 4WAY 기능을 구현한 배큐몬 괴물청소기는 뛰어난 기능 뿐만 아니라 10만원대라는 경제성까지 갖추어 소비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예상보다 폭주한 주문으로 인해 출시와 동시에 추가 발주를 2배이상 늘려 진행하고 있다”며 “일본과 대만, 중국에 수출 초읽기에 들어갔으며, 국내 메이저급 홈쇼핑에서 러브콜도 들어오고 있는 상태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큐몬 괴물 청소기는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19만9천원에 공급중이며, 런칭기념으로 5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벤트가 14만9천원.

▶배큐몬 괴물청소기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