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 심사기준 강화.. 자격요건 정확히 알고 진행해야..

개인회생자대출 심사기준 강화.. 자격요건 정확히 알고 진행해야..

최근 월급날이면 월급이 통장에 고스란히 남아있는 사람은 드물 것 이다. 흔히들 월급이 통장을 스쳐간다고 하는데, 수입보다 지출이 높고 대부분의 생활을 카드로 하다 보니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것 이다.

또한, 매달 지급되는 보험료, 휴대전화비용, 각종 공과금, 세금, 전/월세비용 등 생활비를 제외하고도 발생되는 비용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아졌다. 이러한 빡빡한 생활이 지속되다 보니 인생역전을 꿈꾸고 로또 및 주식/부동산 투자 등에 열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김모씨는 주변 지인의 추천을 받아 개인회생을 진행하게 되었고, 개인회생이 승인되어 채무독촉에서 자유로워졌고, 최소생계비용을 보장 받는 생황을 영위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채무조정중인 경우에도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갑작스레 긴급자금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 일반적인 신용등급을 가진 직장인 및 사업자의 경우 은행권 대출을 통해 무리 없이 자금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채무조정중인 경우 은행권 대출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자금융통에 불편을 겪을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에 놓여있기 때문에, 작은 문제가 큰 문제로 번질 수 있는 위험이 있다.

이처럼 채무조정중인 상태에서도 개인회생중대출 및 신용회복중대출, 파산면책중대출..등을 통하여 정식 인가받은 업체를 통해 정상적으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급한 마음에 저금리 미끼 금품 및 불법 수수료를 요구하는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의 피해자가 되어 되돌아올 수 없는 수렁에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주의를 요구했고, "채무조정중 대출이 필요한 상황에 놓이게 되면 개인회생대출자격을 확인 후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을 찾아보면 정식인가받은 업체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개인파산면책자대출 및 신용회복자대출이 필요한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그래야 다시 열심히 살아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의 불씨를 꺼뜨리는 일이 없을 것이다”고 조언했다.

머니홀릭대부중개(http://www.mholic.co.kr)는 한국대부금융정식 및 지자체 정식등록업체로써, 언제든 빠른 상담이 가능한 무료상담센터(1899-4685)를 운영하여 채무조정중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진행중이며, 채무조정중에도 저신용자를 위한 개인회생자대출 및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사건번호대출, 인가전대출, 개시결정대출, 채무통합대출, 인가자대출, 개인회생후대출..등 다양한 채무조정자 전용 대출상품을 운용하여 채무조정중 자금융통이 원활하지 않아 고통받는 채무조정자 및 저신용자들을 위해 최적의 맞춤 컨설팅을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