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대출 모르고 넘어가기보단 짚고 넘어가야할 부분들 체크해야

개인회생대출 모르고 넘어가기보단 짚고 넘어가야할 부분들 체크해야

개인회생중, 파산면책중인 사람들이 쌓인 채무를 면제받을 수 있는 특징 때문에 신용회복위원회와 법원의 채무조정제도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 신용회복자들은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고 신용카드를 사용 할 수 없어 생활고와 채무독촉의 이중고를 견뎌야 한다. 생활비나 자녀의 대학 등록금, 창업자금 마련,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들을 마련하기 위해 대출을 받는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올해가 시작되면서 저금리·저유가​·저원화가치 현상에 경제가 나아질 기대감을 가졌지만 상반기가 끝난 지금 예상보다 저조한 결과로 아쉬움을 사고 있다.

이는 곧 서민들의 재정적 상황에도 밀접하게 영향을 끼치고 있다. 더불어 시민들에게 직접적인 타격을 줄 수 있는 서민물가가 연이어 오르고 있다는 소식이다. 상​·하수도 요금과 대중교통 요금 등이 오르니 가뜩이나 재정적으로 힘든 시민들 생활이 더 악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정보 분석 기업의 조사에 따르면 여유 자금 사용 용도를 묻는 질문에 ‘여유 자금 없다’고 답한 한국인들 비율이 이전에 비해 21%로 눈에 띄게 올랐으며, 저축, 여행, 휴가, 의류구매, 빚 갚기 등에 여유 자금을 사용 할 비중이 모두 감소했다고 한다.  최근 관심사를 묻는 질문에는 ‘고용안정성’을 1위로 꼽은 것으로 보아 고용에 대한 불안감이 커진 것으로 분석됐다고 한다. 

이 같은 상황의 사람들을 주 대상으로 사기행각을 일삼는 불법 사기도 기승이다. 신용회복자대출, 개인회생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로 고객들을 모아 개인신용도를 높여야 한다며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선이자, 선입금을 요구, 체크카드와 통장을 우편발송을 요구 하는 등의 수법으로 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대출을 받기 전에 안전한 업체인지 확인이 필요하다.

많은 대출 업체 들 중에서 개인회생후대출, 파산면책후대출, 신용회복후대출 등을 보다 나은 조건으로 제시하고 있는 AT캐피탈은 대출 전문 업체로서 고객들에게 이 같은 서비스들을 신속하게 제공해 왔다. 개인회생대출은 인가확정 후 진행가능하고, 파산면책대출은 면책확정 3개월 경과자여야 하며, 신용회복대출은 신용회복확정자여야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채무불이행에 등재된 자도 대출이 가능하다.  

외 ‘직장인대출’, ‘개인회생중대출’, ‘주부대출’, ‘무직자대출’, ‘소액대출’, ‘당일대출’, 저신용 ‘직장인신용대출’, ‘신규사업자대출’, ‘프리랜서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연체자대출, ‘사업자신용대출’, ‘생활비대출’, ‘여성대출’, ‘저신용자대출’ 이 가능하며 다양한 대출 상품을 보다 안전한 ‘AT캐피탈’ 홈페이지(http://www.atcapital.co.kr/?cm_id=news_1114) 확인 가능하며 비공개 무료상담(1670-3510) 또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