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중, 파산면책자대출 저축은행권 대출자격은?

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중, 파산면책자대출  저축은행권 대출자격은?

현재 개인의 채무가 과다하여 생활이 불가능할 때 국가에서 구제해주는 ‘채무자 구제제도’에는 크게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이 있다. 개인회생은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파탄에 직면하고 있는 개인채무자가 장래 계속적으로 반복하여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채권자들과의 법률관계를 조정함으로써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된 절차며 진행 후 5년동안 신용카드발급과 1금융권 대출이용이 제한된다.

개인파산의 경우 채무자가 자신의 모든 채무를 변제할 수 없는 상태에서 법원이 모든 채권자가 평등하게 채권을 변제받도록 보장함과 동시에, 채무자에게 면책절차를 통하여 남아있는 채무에 대한 변제 책임을 면제받아 경제적으로 재기 할 수 있게 기회를 부여하는 것으로 이역시 면책 후 5년동안은 1금융권대출과 신용카드 이용이 제한된다.

이렇게 개인회생과 파산면책은 현재 채무를 일부 혹은 전체를 탕감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진행하게 되었을 경우 1금융권과 신용카드 등의 이용에 제한을 받기 때문에 생활고나 질병 사고로 인해 갑작스러운 돈이 필요하게 되었을 때 어려움이 빠질 수 있다. 이럴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

이런 사람들을 대상으로 리스크를 감수하면서 대출상품을 출시하여 진행하는 2금융권 저축은행과 소비자금융권 금융사들이 있는데 아무래도 저축은행권이 금리는 소비자 금융권보다 저렴한 편이지만 대출자격조건은 좀 더 까다로운편이다.

대표적인 개인회생중대출 2금융권 저축은행인 키움저축은행의 경우 공식 수탁법인 이스마트를 통해서 관련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출진행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키움저축은행 공식수탁법인 이스마트는 “저축은행권에서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대출,파산면책자대출 의자격은 보통 개인회생자의 경우 전체 진행회차의 1/3이상 경과하고 소득과 재직확인이 가능한 고객들이 진행가능하고 개인파산자의 경우 파산면책 후 3년 이상 경과되고 소득과 재직확인이 가능하면 저축은행권에서 대출이 가능하며 기존에 소비자금융권이나 다른 대출을 활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저금리로 대환하거나 여러 채무를 한번에 통합하는 채무통합이 가능하다. 또한 저축은행권 대출자격에 해당하지 않더라도 현 자금 필요상황을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는 관련정보도 전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개인회생대출의 경우 회생인가전과 개인회생인가후대출로 나뉘는데 개인회생인가전은 다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로 구분되며 신용회복중대출도 상담가능하다.

일반 직장인신용대출과 햇살론도 진행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상담, 문자상담,카톡상담등을 통해 상담받아볼 수 있다.

키움저축은행 공식수탁법인 이스마트(http://www.esmartloan.co.kr, 1600-2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