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학교의 피아노 교육, 스마트로 답을 찾다

방과후 학교의 피아노 교육, 스마트로 답을 찾다

스마트 피아노교습 앱 서비스 전문기업인 테일윈드(www.ezpiano.net)는 피아노 독학과 그룹형 피아노 교습이 가능한 “스마트 피아노 스쿨” 앱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피아노스쿨 앱은 그동안 피아노를 배우고 싶어도 시간적, 공간적 제약으로 인해 배울 수 없는 분들을 위해 피아노를 독학할 수 있도록 전문강사의 강의영상과 사용자의 모든 연주 기록을 화면에 실시간으로 표시하는 기능을 제공하여 보다 쉽고, 즐겁게 피아노를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매월 10곡 이상의 최신 유행곡을 수준별 악보로 제공하고, 다른 악기의 반주음도 제공하는 기능이 내장되어 학습자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스마트 피아노스쿨은 설치방법 또한 간단하다.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USB 디지털건반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 또한 자랑거리며, 앱 자체에서 고음질의 피아노 음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마스터 키보드를 사용할 수도 있다.

테일윈드 측은 피아노스쿨 앱은 피아노를 독학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그동안 고가의 설치비와 소음 및 장소문제로 인해 그룹형 피아노교실 개설이 불가능했던 학교의 방과 후 수업, 문화센터 등에서도 그룹별로 피아노교실을 운영이 가능하며 초등학교 학부모와 개인학습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며 재미있는 스마트 피아노교실을 운영, 확대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테일윈드의 시범교실은 방과 후 수업을 통해 전국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학교 선생님들과 배우는 학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문의전화 ) 032-623-8320